모두의 취향을 위한 커뮤니티 서비스 - 자이매거진 | BEYOND A.
2029
FOCUS | SPACE

모두의 취향을 위한 커뮤니티 서비스

아산자이 그랜드파크 – 1편 커뮤니티

beyond apartment brand magazine 비욘드아파트먼트 자이매거진 라이프스타일 매거진 지역아파트 주방인테리어 거실인테리어 베란다인테리어 테라스 실내인테리어 부엌인테리어 30평대아파트인테리어 40평대아파트인테리어 안방인테리어 벽인테리어 아이방인테리어 20평대 30평대 40평대 50평대 인테리어 자이로움 작은집꾸미기 xi GS건설 자이 아파트 프리미엄 아파트 온라인집들이 랜선집들이 집꾸미기 부동산 아파트분양 매매 전세 재테크 청약 주택청약 커뮤니티 아파트매매 수납정리함 집인테리어 부동산어플 부동산사이트 아파트분양가 테라스인테리어 입주민  부동산전망 아파트분양일정 특별공급 스카이라운지 펜트하우스 자이안비 인터넷청약 일반공급 아파트브랜드순위 집구하기 집매매 분양가 분양권 신축 신축아파트 테라스 아파트평면도 아파트조감도 집값 실거래가 아파트분양정보 매물 아산자이 아산자이그랜드파크 아산 세담어린이집 다올어린이집 보미나어린이집 요술나무어린이집 용화초등학교 아산초등학교 아산초등학교병설유치원 대명아이웰유치원 용화초등학교병설유치원 교육특화 온양용화중학교 온양중학교 온양여자중학교 온양용화고등학교 온양여자고등학교 온양고등학교 아산시 용화동 충청남도 모델하우스 산업단지 아산삼성디스플레이시티 현대모터스밸리 인주일반산업단지 스마트밸리 테크노밸리 용화체육공원 온양온천역 천안아산역 서부내륙고속도로 서해선복선전철 교육프리미엄 이순신종합운동장 신정호

아파트 커뮤니티가 새로운 변신을 시작했다. 단지 안에서 조금 더 안전하게
우리 가족만의 스페셜리티를 만들 수 있는 다양한 교육적 환경이 제공되는 곳.
아산자이 그랜드파크가 입주민 모두의 취향과 교육의 필요성을 배려해 발견과 배움의 기쁨을 제공하는
새로운 커뮤니티를 제시한다.

아파트 커뮤니티가 새로운 변신을 시작했다. 단지 안에서 조금 더 안전하게 우리 가족만의 스페셜리티를 만들 수 있는 다양한 교육적 환경이 제공되는 곳. 아산자이 그랜드파크가 입주민 모두의 취향과 교육의 필요성을 배려해 발견과 배움의 기쁨을 제공하는 새로운 커뮤니티를 제시한다.

공간이 아닌, 프로그램으로 진화하다

놀이터나 경로당 정도가 전부였던 아파트 커뮤니티는 이제 집에서보다 훨씬 많은 것을 할 수 있는 공간으로 업그레이드되었다. 집 안에서 하기 힘든 운동, 입주민들과 소통할 수 있는 카페, 다양한 취미 공간 등을 제공하기 시작한 것. 건설사들은 커뮤니티 시설을 더 편하고 더 고급스럽게 만들기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여왔다.

주로 외적인 성장을 거듭하던 아파트 커뮤니티가 자이에서는 이제 내적으로, 즉 콘텐츠 부분에서도 변화와 진화를 거듭하고 있다. 입주민에게 필요한 공간만을 만들어주는 것이 아니라 그 공간에서 할 수 있는 일, 그리고 배울 수 있는 일을 만들기 시작한 것이다. 이제 커뮤니티는 공간이 아닌, 프로그램으로 차별화되고 있다.

previous arrow
next arrow
Slider

아산자이 그랜드파크는 영유아부터 성인까지 모든 입주민을 위한 커뮤니티를 제공할 것이다.

아산자이 그랜드파크의 커뮤니티 역시 전문가 집단과 함께 손을 잡고 한 걸음 더 나아가고 있다. 커피를 좋아하는 입주민을 위한 OCS 카페에서의 커피 클래스, 영어에 대한 아이들의 관심을 높여주는 YBM 영어 도서관, 새로운 책을 읽는 재미를 더해주는 교보문고 큐레이션 도서관까지. 아산자이 그랜드파크의 커뮤니티는 가깝고 편리하고 즐거운 ‘배움터’로 계획되었다.

커피를 배우고 만들고 나누고

아산자이 그랜드파크 1단지, 2단지 최상층 스카이라운지에 들어서는 OCS(Open Coffee Station) 카페는 커피의 모든 것을 만날 수 있는 공간이다. 우리에게 익숙한 파리크라상, 파스쿠찌, 던킨, 파리바게뜨 등 22개 브랜드, 7천여 개의 매장을 보유한 국내 최대 규모의 푸드 컴퍼니 SPC가 운영하는 OCS는 입주민들의 요구에 맞춘 원두가 제공되는 것은 기본, 드립이나 머신 형태의 커피 중 자신이 원하는 도구로 직접 커피를 추출할 수 있다. 단순히 커피를 ‘마시는’ 것에서 한 걸음 더 나아가 커피에 대해 더 많은 것들을 동네, 즉 아파트 단지 안에서 배울 수 있는 기회도 생긴다. 이탈리안 에스프레소와 스페셜티 커피 전문점부터 최고급 블렌딩 티(tea)까지 커피 음료 사업 최고의 포트폴리오를 보유한 SPC 그룹 노하우 덕분에 OCS에서 진행되는 다양한 커피 클래스는 커피에 대한 나의 취향을 찾아가고 그 커피를 직접 내려 마시는 행복한 여정이 될 것이다. 최상층 스카이라운지에서 멋진 풍경을 바라보며 커피를 배우고 만들며 다른 입주민과 교류하는 커피 라이프는 지친 하루에 멋진 쉼표를 제공할 것이다.

previous arrow
next arrow
Slider

입주민들은 OCS 카페에서 직접 커피를 내리는 2분 30초 동안 몰입의 즐거움에 빠지게 될 것이다.

아산자이 그랜드파크는 ‘교육특화 단지’로 조성되어 영유아부터 성인까지,
입주민 모두가 발견과 배움의 기쁨을 누릴 수 있도록 커뮤니티를 계획했다.

아산자이 그랜드파크는 ‘교육특화 단지’로 조성되어 영유아부터 성인까지, 입주민 모두가 발견과 배움의 기쁨을 누릴 수 있도록 커뮤니티를 계획했다.

영어로 놀고 생활하고

어른들이 커피 클래스에서 자신의 취향을 업그레이드하는 동안 아이들도 데크층의 커뮤니티에서 다양한 배움을 경험해 볼 수 있다. 그중에서 가장 눈에 띄는 것이 바로 1단지 커뮤니티 도서관에 자리 잡을 YBM 영어 도서관. 입주민을 대상으로 2년 간 무료 운영되는 영어 도서관은 미취학 어린이부터 초등학교 저학년 아이들을 대상으로 하며 ‘YBM 리딩 팜(Reading Farm)’이라는 영어 독서 프로그램을 통해 공간에 구애받지 않고 영어 책과 영어를 가까이에서 접할 기회를 제공한다. 책이나 영어 관련 다양한 프로그램은 물론 YBM이 인증한 독서관리지도사 선생님을 내 집에서처럼 편하게 만날 수 있는 것도 단지 내 영어 도서관만이 가질 수 있는 특별함이다. 커뮤니티 바로 앞 놀이터에서 신나게 뛰어놀다 더위나 추위를 피해, 혹은 잠시 쉬고 싶을 때 어려움 없이 편하게 드나들 수 있는 영어 도서관은 아이들이 영어라는 언어를 공부가 아닌, 즐겁고 자연스러운 일상생활의 하나로 받아들이게 하는 최선의 공간 구성이 될 것이다.

previous arrow
next arrow
Slider

아이들은 커뮤니티의 YBM 영어 도서관에서 영어를 공부가 아닌 생활로 받아들이게 될 것이다.

서점을 찾고 책을 읽는 즐거움

아이를 키우면 독서가 얼마나 중요한지에 대해 수없이 많은 조언을 듣게 된다. 그래서 아이에게 책 읽는 습관을 만들어주기 위해 집에 다양한 도서와 전집을 구비하기도 하고, 아이 손을 잡고 동네 도서관이나 서점을 찾기도 한다. 하지만 아이들과 함께 도서관을 자주 가는 일이 쉽지는 않다. 어떻게 하면 조금 더 효과적으로 아이에게 책 읽는 습관을 만들어줄 수 있을까?

아산자이 그랜드파크에서는 단지 내 커뮤니티에서 이 모든 것이 가능해진다. 외출복으로 차려입을 필요도 없고, 차를 타고 이동할 필요도 없다. 단지를 산책하다가 들른 커뮤니티에서 교보문고 도서관으로 들어가 아산자이 그랜드파크 아이들과 입주민의 취향에 맞춰 교보문고가 선별한 신간 도서와 다양한 전자책을 즐기면 된다. 교보문고가 만든 책향(冊香)이 은은하게 퍼지는 아늑한 공간에서 책을 구경하고, 고르고, 읽는 몰입의 시간이 아산자이 그랜드파크 입주민에게는 매일의 루틴이 될 것이다. 교보문고 도서관은 2단지 커뮤니티 도서관에 위치할 예정이다.

previous arrow
next arrow
Slider

교보문고 큐레이션 도서관에서는 교보문고가 선정한 신간이 비치된다.

이제 커뮤니티는 발견과 배움의 기쁨이 있는 공간

‘영유아 교육특화 단지’ 아산자이 그랜드파크 입주민들은 내 집의 일부와도 같은 커뮤니티 속에서 내 커피 취향을 찾고 배우며 아이들과 영어 교육을 함께하고, 여가 시간에 아늑한 도서관에서 새로 나온 책을 읽는 일상을 누리게 된다. 우리 가족에게 필요한 교육 프로그램을 제공해주는 아산자이 그랜드파크 커뮤니티는 입주민에게 ‘발견과 배움의 기쁨’을 선물하는 새로운 개념의 라이프타임 플랫폼으로 자리 잡을 것이다.

*본 기사에 사용된 CG, 이미지 영상은 소비자의 이해를 돕기 위한 것으로 실제와 다를 수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직접 현장을 방문하여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WRITER   |   SE BAE
ILLUSTRATOR   |   MALLANGLUNA
VIDEO DIRECTOR   |   FAME KI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