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라는 대로 꿈꾸는 대로 자이 스마트홈 - 자이매거진 | BEYOND A.
2029
MOMENT | SENSE

바라는 대로 꿈꾸는 대로 자이 스마트홈

자이 스마트

beyond apartment brand magazine 비욘드아파트먼트 자이매거진 라이프스타일 매거진 지역아파트 주방인테리어 거실인테리어 베란다인테리어 테라스 실내인테리어 부엌인테리어 30평대아파트인테리어 40평대아파트인테리어 안방인테리어 벽인테리어 아이방인테리어 20평대 30평대 40평대 50평대 인테리어 자이로움 작은집꾸미기 xi GS건설 자이 아파트 프리미엄 아파트 온라인집들이 랜선집들이 집꾸미기 부동산 아파트분양 매매 전세 재테크 청약 주택청약 커뮤니티 아파트매매 입주자 입주민 인터뷰 라이프스타일 트렌드 일산아지매 일산아파트 고양 경기도 핫스팟 미술품 조각상 아트 조경 정원 고덕자이 과천자이 반포센트럴자이 방배그랑자이 복현자이 서초그랑자이 실시간TV보기 전신거울 티비 스마트스위치 홈캠 커튼레일 인터폰 IOT 웹캠 모빌리티 사물인터넷 전동커튼 홈카메라 스마트플러그 월패드 창문커튼 초인종 AI스피커 자동커튼 스마트홈 비디오폰 자동블라인드 애플홈킷 스마트글라스 스마트전등스위치 아파트월패드 스마트커튼 가정IOT BLUETOOTH 블루투스모듈 홈네트워크 IOT제품 IOT전구 홈IOT 모션센서 EV6 전기차 BMW5시리즈 BMWX5 BMWX3 BMWX4 SUV BMWX7 테슬라모델Y 하이브리드자동차 테슬라모델3 수소차 현대전기차 볼보전기차 아우디전기차 현대차종류

집은 가장 편안한 공간이어야 합니다. 하루를 보낼 에너지를 얻는 공간이자
가장 사랑하는 것들과 함께하는 공간이므로. 그래서 자이는 입주민이 상상하는
편리하고 안전한 삶이 실현되도록 스마트홈을 만들어 가고 있습니다.

집은 가장 편안한 공간이어야 합니다. 하루를 보낼 에너지를 얻는 공간이자 가장 사랑하는 것들과 함께하는 공간이므로. 그래서 자이는 입주민이 상상하는 편리하고 안전한 삶이 실현되도록 스마트홈을 만들어 가고 있습니다.

#1 반가운 귀가와 편리한 주차

하루를 마치고 자이로 돌아오면 미세먼지 신호등이 반갑게 맞아줍니다. 주차유도 시스템과 급속 ∙완속 전기차 충전기가 주차에 대한 걱정과 피로를 덜어줍니다.

#2 출입은 편리하게, 우리 집 정보는 실시간으로

동 출입구에 서면 안면 인식 카메라가 입주민을 인식하고, 자이 스마트패스가 공동 현관문을 스르르 열어줍니다. 알아서 엘리베이터도 불러주니 집 앞까지 편하게 도착할 수 있습니다. 날씨, 택배 정보 등을 알려주는 자이 홈네트워크를 확인하며, 비어 있던 우리 집의 변화를 체크합니다.

입주민에게 필요한 것을 먼저 발견하고
입주민이 인지하지 못하는 사이에 그것을 자연스럽게 이루는 것.
자이 스마트홈 기술은 자이안에게 바라는 대로
꿈꾸는 대로 이뤄지는 삶을 선물한다.

입주민에게 필요한 것을 먼저 발견하고 입주민이 인지하지 못하는 사이에 그것을 자연스럽게 이루는 것. 자이 스마트홈 기술은 자이안에게 바라는 대로 꿈꾸는 대로 이뤄지는 삶을 선물한다.

#3 건강하고 생기 있는 집 안

집에 들어와 환기를 위해 일부러 창문을 열지 않아도 됩니다. 자이 클린에어시스템은 냄새, 초미세먼지, 이산화탄소 농도를 측정해 스스로 환기를 해줍니다. 쉬고 싶을 땐 조명 모드를 ‘휴식’으로 설정하세요. 휴먼센트릭라이트는 생체 리듬과 생활 모드에 맞는 건강한 빛을 드립니다.

#4 터치 몇 번으로 커뮤니티 예약

자이앱(Xi App)으로 커뮤니티의 피트니스 센터를 예약하고 시설로 내려갑니다 운동이나 골프 연습을 하며 하루의 마지막 루틴으로 건강을 챙깁니다.

#5 하루의 마무리도 스마트하게

깊은 밤, 이제는 내일을 기약해야 할 때. 휴식 모드였던 조명과 실내 빛은 점차 아득해지며 숙면으로 인도합니다. 스마트홈 자이는 당신이 잠든 동안에도 당신을 보살피겠습니다.

WRITER   |  WS SONG
VIDEO DIRECTOR   |  FAME KI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