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닝 공간이 뜬다 - 자이매거진 | BEYOND A.
2029
 | 

다이닝 공간이 뜬다

코로나19 이후 집 안의 많은 공간들이 다양한 용도와 해석으로 다시 자리매김 하고 있는데요, 아주 오랫동안 가족 구성원들의 허브로 기능해왔던 공간이 있습니다. 바로 다이닝 공간입니다.
단지 밥을 먹는 공간이 아니고 아이가 공부를 하고 부부가 대화를 하고 친구를 초대하는 바로 그 곳, 홈 다이닝이 더 다양하게 변모하고 있습니다. 
$%name%$님을 다이닝 공간으로 초대합니다.

재미, 음식, 삶으로 디자인한 다이닝 공간
다이닝 공간 1
요즘 들어 더욱 많은 사람들이 다이닝 공간을 집에 들이는 데 관심을 갖는다. 다이닝 공간은 주방과 경계 없이 한편에 작게 자리하는 경우도 있고, 거실과 연결된 개방된 공간을 차지하고 있기도 하다. 공통적으로 가족의 식사나 모임, 집에 온 손님을 대접하는 목적으로 마련한 장소를 뜻한다. 다이닝 공간이 각광받는 데는 어떤 요인이 있을까?

다이닝 공간에 나만의 크리에이티브를 불어넣다
다이닝 공간 2
집에 머무는 시간이 많아지면서 집 구성원들이 가장 많은 시간을 보내는 장소는 다이닝 공간이 되었다. 함께 모여 식사를 하는 것뿐만 아니라 공부나 재택근무, 소규모 파티를 여는 공간으로 다양하게 활용하기 때문이다. 천편일률적이던 ㄷ자형 시스템 주방에서 탈피해 바깥 경치를 바라볼 수 있도록 마련한 창문과, 원활한 소통을 고려한 가구 선택과 도면 설계 등 자이는 주방에 대한 새로운 솔루션을 선보였다. 이와 함께 자이의 라운지 다이닝을 바탕으로 나만의 개성을 불어넣을 수 있는 주요한 인테리어 팁을 소개한다.

EDITION
소실된 마당의 재림
테라스 1
EDITION
집에 들인 자연의 위로
테라스 2

GS건설 BEYOND APARTMENT
beyondapartment.xi@gmail.com
서울특별시 종로구 종로33 그랑서울 1577-4254
수신거부 Unsubscrib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