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비욘드 아파트먼트>는 괌 가족 여행, 골프여행, N행시 챌린지 등 8번의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했습니다. 이벤트에 당첨되며 행운의 주인공이 된 분들의 소감을 담았습니다.
올해 <비욘드 아파트먼트>는 10만 구독자들의 사랑에 보답하는 의미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했습니다. 그중 두 번은 괌 가족 여행, 괌 골프 여행이라는 선물을 준비해 4만 명 가까운 구독자 분들의 관심과 참여를 이끌어 냈습니다. 11월에는 N행시 챌린지 이벤트를 통해 9천여 분들의 재치 있고 의미도 남다른 글을 받았습니다. 이런 추억들을 쌓은 2022년, 여러분 덕분에 <비욘드 아파트먼트>는 행복했습니다. 2023년에는 더 풍성한 선물과 흥미로운 주제의 이벤트들로 구독자 여러분께 인사드리겠습니다.
EVENT. <10만 달성 기념 N행시 챌린지>
‘자이, 매거진, 십만달성’ 키워드에 맞춰 자이에게 전하는 이야기를 담은 N행시 챌린지에 총 8,646명이 참여해 주셨습니다. 그 중 몇 분의 N행시와 당첨 소감을 소개합니다.
자이를 꿈꾸는 마음을 고스란히 담았죠
“매주 자이 매거진의 새로운 기사들을 읽으며 집이라는 공간과 자이 아파트에 대해 새로운 사실을 많이 알게 되었습니다. 그 시간들 속에서 느낀 생각과 마음을 솔직하게 표현했더니 기쁜 결과를 얻은 것 같습니다. 덕분에 2022년의 마지막이 너무 행복하네요.”
– N행시 이벤트 1등 남은숙 님
“가벼운 마음으로 응모했는데 뜻밖의 선물을 받은 것 같아 기쁘네요. 연말을 맞아 <비욘드 아파트먼트>가 저에게 산타가 되어준 것 같아요.”
-안준형 님
“앞으로도 자이 브랜드가 대한민국에 사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살고 싶어 하는, 자연과 사람이 공존하는 아파트가 되기를 소망합니다.”
-강동수 님
“생각하지도 못했는데 이렇게 당첨되어서 놀랐습니다. 아파트라는 공간과 자이라는 브랜드의 가치가 매거진에 고스란히 담겨있어서 즐겨 보고 있어요. 보다 많은 분들이 <비욘드 아파트먼트>를 경험하셨으면 좋겠습니다.”
-김준오 님
“<비욘드 아파트먼트>가 10만을 넘어 100만 구독자와 함께하시길 응원합니다. 다시 한번 <비욘드 아파트먼트> 10만 구독자 달성을 축하드립니다!”
-공소윤 님
“당첨 감사드립니다. 자이와 함께하는 사람들의 일상과 아파트 그 이상의 가치를 담은 매거진 <비욘드 아파트먼트>를 늘 응원하고 있어요. 새해에도 흥미로운 자이 이야기 많이 부탁드립니다.”
-이정열 님
BA와의 모든 순간이 행복 그 자체
“2022년, <비욘드 아파트먼트>와 함께하는 모든 순간이 즐거웠습니다. 공간의 가치와 주거의 의미를 알리는 데 진심인 <비욘드 아파트먼트>! 연말에 이렇게 좋은 추억을 선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전지영 님
“자이 매거진은 매 순간 공간의 가치와 주거의 의미를 알리는 데 진심입니다. 그 진심이 때로는 설렘과 감동으로, 때로는 혁신적인 공간 정보로 전달됩니다.
2023년에도 정보와 가치가 공존하고, 감동과 설렘을 전하는 매거진으로 함께 했으면 좋겠습니다.”
EVENT. <괌 여행 떠나볼 괌?>
7월, <비욘드 아파트먼트>는 구독자 중 한분에게 괌 가족여행의 기회를 선물했습니다.
괌에서 찾은 여유와 행복
김동민 님
“코로나19 때문에 3년이나 참아야 했던 해외여행을 가족과 가고 싶어 이벤트에 응모했는데 운 좋게 당첨되었습니다. 덕분에 온 가족이 잊지 못할 첫 괌 여행을 즐길 수 있었어요. 여행 기간 동안 날씨가 참 좋았어요. 다섯 살 아들이 바닷물에서도 즐겁게 놀아서 무척 뿌듯했습니다. 힐튼 괌 리조트 앞 해변이 가장 기억에 남아요. 수심이 얕아서 물고기를 보는 것만으로도 힐링이 되었습니다. 덕분에 <비욘드 아파트먼트>에 대한 애정이 더 커졌어요. 자이가 저희의 여행처럼 여유와 행복을 선사하는 브랜드가 되길 응원합니다.”
EVENT. <골프여행 바로 괌!>
여행 같은 일상을 함께하는 <비욘드 아파트먼트>의 마음을 담아 9월에는 괌 골프여행 이벤트를 진행했습니다.
다시 여행, 괌
장수영 님
“에메랄드빛 바다, 아침마다 뜨는 무지개, 핑크빛 석양. 이번 괌 여행은 평생 기억하고 싶은 추억이었습니다. 괌은 두 번째 방문이었어요. 첫 여행은 아이가 어려서 물놀이만 하고 왔는데 이번에는 온 가족이 힐링과 여유를 누린 완벽한 여행이었습니다. 특히 아이와 함께 골프에 도전하면서 우리 가족은 무척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한국에서 4시간 만에 만날 수 있는 천국, 따뜻하고 아름다운 괌에서 누린 가족 여행은 넘치도록 행복했답니다. 저희 가족에게 다시 여행을 시작할 수 있는 기회를 주신 <비욘드 아파트먼트>에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WRITER | MH KI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