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9 | 공간에 담긴 이야기 2023/05/03 수웹에서 보기ㅣ구독하기특별한 공간에서 더욱 특별해지는 브랜드우리가 여행을 하며 더 넓은 세상을 보는 것은 경험을 통해 더 묵직한 무언가를 얻기 위함이다. 경험이 선사하는 강렬한 감정은 여행 그 이상의 가치로 남게 된다. 다양한 컨셉으로 구현된 공간에서 브랜드를 탐험하게 하는 것, 요즘 뜨는 공간 마케팅이다.공간에 브랜드를 담다수많은 브랜드가 특별한 매장이나 복합 공간, 전시장 등을 통해 ‘공간 마케팅’을 선보이고 있다. 온라인 전성시대, 역설적으로 오프라인 공간 마케팅이 뜨는 까닭은 무엇일까.트렌드 보러가기우리가 옵션을 만든 이유자이의 ‘라이프스타일 맞춤 옵션’은 단순히 인테리어 트렌드의 반영이 아닌, 차별화된 고객경험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입주민의 취향을 존중하는 마음을 담았다. 집 전체에 나의 취향을 오롯이 담아낼 수 있어야 나만의 개성을 담은 집이라 할 수 있다.에디션 보러가기자이 매거진 BEYOND APARTMENT(비욘드 아파트먼트), 어떠셨나요?이주의 뉴스레터 피드백을 들려주세요. 좋았어요😍아쉬웠어요😥도움이 되었다면 더 많은 이들에게 소개해주세요https://beyondapartment.kr/GS건설 BEYOND APARTMENTbeyondapartment.xi@gmail.com서울특별시 종로구 종로33 그랑서울 1577-4254수신거부 Unsubscrib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