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9 | 2040 세대가 바꾸는 주거 트렌드, 입지에서 상품으로 2024/04/17 수웹에서 보기 ㅣ 구독하기 ‘집’의 의미 일부러 오프라인 스토어를 찾아가면서도 스마트폰의 편리미엄을 추구한다. 슬로 라이프를 지향하지만, 숏 콘텐츠를 빠르게 소비한다. 하나론 정의할 수 없는 특징이 '나'를 이루고, 이런 나를 표현하기에 가장 자유로운 공간은 나의 ‘집’이다.기꺼이 사는 사람의 취향을 담아주는 곳. 집은 이런 내가 온전히 살아가는 공간이다. 2040 세대가 바꾸는 주거 트렌드,‘입지에서 상품으로’2040 세대가 ‘공동주택 구매의 큰손’으로 떠오르면서 주거 공간이 달라지고 있다. 특히 아파트에서 나고 자란 이들이 ‘대단지, 역세권, 84㎡, 남향’이란 아파트의 표준을 ‘공간 변형 및 상품성, 편리미엄’으로 바꾸면서 가져온 변화가 심상치 않다. 이들 ‘아파트 키즈’의 니즈에 맞춰 더 스마트하게 진화하는 주거 공간의 변신을 트렌드와 함께 살펴본다.트렌드 보러가기 100%의 집을 만난다는 것1년을 알아보고 결정한 이승일·정진아 부부의 두 번째 신혼집. 두 번째라서 더 꼼꼼하게 집을 고르고, 취향에 맞춰 꾸며가고 있다는 두 사람은 위시티자이에서 보낸 지난 1년이 하루도 빠짐없이 만족스럽다고 한다. 거실의 커다란 양면 통창 덕분에 삶이 180도 변했다는 부부의 ‘100%의 집’을 살펴본다.입주민 보러가기 자이매거진 BEYOND A.(비욘드 에이) 어떠셨나요? 이주의 뉴스레터 피드백을 들려주세요. 좋았어요😍아쉬웠어요😥도움이 되었다면 더 많은 이들에게 소개해주세요https://beyondapartment.kr/ GS건설 BEYOND A.beyondapartment.xi@gmail.com서울특별시 종로구 종로33 그랑서울 1577-4254수신거부 Unsubscrib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