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쁜 자이에서
가족과 함께할 날을 기다리며
@only_taeri 님
이천자이 더 파크 (경기도 이천시)
“이천자이 더 파크 분양에 당첨되고 서류 제출을 하고 나오면서 찍은 사진입니다. 처음 하는 청약이라 ‘우리가 될까?’ 하고 마음을 비우고 있다가 당첨되었어요. 처음엔 정말 믿기지 않더라고요! 앞으로 좋은 일만 생길 것 같아서 꿈같은 하루를 보내고 있어요. 지금 10개월 된 아이를 키우고 있는데, 이천자이 더 파크는 공원을 품은 특별한 아파트라 아이가 편하게 뛰어놀 곳도 있고 자연을 느낄 수도 있어서 더 특별하게 느껴져요. 앞으로 예쁜 자이에서 소중한 가족과 행복하게 살고 싶어요.”
새로운 과천자이에서 새로운 나를
@soltv0822 님
과천자이 (경기도 과천시)
“과천자이는 매머드 단지로 유명하죠. 단지가 엄청 큰 만큼 아파트 곳곳에 다양한 테마가 있는데요. 그중 가장 인상 깊었던 건 ‘티하우스’였습니다. 사전 점검 날 하늘이 엄청 맑고 날씨가 좋았는데, 은은한 빛과 잔잔한 물소리가 통유리로 된 티하우스에 그대로 전해지더라고요. 실내에 있는데도 자연에 있는 듯한 느낌! 책을 읽으며 자연과 함께 티타임을 즐길 수 있을 것 같아 너무 기대됐어요. 또 입주민의 라이프스타일을 고려해서 새로운 시도를 해나가는 모습이 너무 좋았어요. 대한민국 최초로 LED 체육시설을 도입한 것처럼요. 저도 자이에서 살면서 끊임없이 새로운 것들에 도전하면서 새로운 저 자신을 만들어볼 예정입니다.”
자이의 꿈은 이루어진다
@ruddk1040 님
과천제이드자이 (경기도 과천시)
“과천자이 사전 점검 후 집으로 돌아오는 길에 찍은 컷이에요. 진짜 우리 집을 본다는 생각에 설레서 전날 밤잠까지 설치고, 여기저기 둘러보느라 정신이 없어 제대로 된 사진 한 장 찍지 못했어요. 점검이 끝나고 집으로 돌아갈 때가 돼서야 빨리 입주하고 싶다는 마음을 담아 첫 방문 기념사진을 찍었네요. 신혼 초에 자이를 보면서 ‘우리도 나중에 자이에 살 수 있을까?’ 했던 기억이 나네요. 그렇게 꼭 자이에서 살아보자고 다짐했는데, 그 꿈을 이렇게 빨리 이룰 수 있게 되어 너무 행복합니다. 대한민국 사람 중에 자이를 모르는 사람은 없을 거로 생각해요. 자이에 산다고 하면 거기가 어딘지도 다 알죠. 누구나 알고 있고 누구나 살고 싶은 곳이 자이라고 생각합니다.”
우리 가족 첫 자이에서 가화만사성을
@jaehwan___a 님
세종자이 e편한세상 (세종시 집현동)
“드디어 우리 가족의 첫 집을 갖게 되는 세 아이의 아빠이자 직장인이에요. 실내 사전 점검을 마치고 실외 조경을 둘러보면서 자이라는 브랜드를 느낄 수 있었죠. 공원에 설치된 물안개 시설이 인상 깊었고요. 마치 ‘숲속의 집’ 같았어요. 다른 단지와 비교해 조경이 특화되어 자연에 사는 듯한 느낌이 들더라고요. 자이에 사는 게 저에게는 새로운 시작인 것 같습니다. 가정을 이루고 가족이 갖게 되는 첫 집인 만큼, 그 의미가 특별하네요. 입주가 올해 12월 31일이라 2022년 새해를 자이에서 맞게 되고요. ‘가화만사성’이라는 말처럼 화목하게 살아갈 계획입니다.”
왠지 자이에서라면
더 행복할 것 같아요
@kjinu00 님
탑석센트럴자이 (경기도 의정부시)
“어느 하나 인상적이지 않았던 부분이 없었지만, 단지 안에 자연의 모습을 그대로 축소해 놓은 듯한 수변정원은 말 그대로 장관이었습니다. 산수화를 연상시키는 6개의 석가산을 바라보며 ‘나 정말 성공했구나!’ 하는 기분에 빠지게 만들더라고요. 제가 어렸을 때 유명 배우가 ‘저 자이 살아요~’ 하는 TV 광고를 본 후부터 제 머릿속에 1등 아파트는 자이였어요. 어릴 때부터 동경하던 아파트에 산다는 것만으로도 벅차고 설레는 마음뿐이네요. 이제 자이에서 좋은 에너지만 받으며 더 열심히 살고 싶어요. 왠지 자이에서라면 더 행복하고 안정적인 삶을 살 수 있을 것 같아요.”
자이에 오길 잘했구나!
@lee_yu.na_ 님
탑석센트럴자이 (경기도 의정부시)
“의정부 탑석센트럴자이 사전 점검 날 찍은 사진이에요. 조경 시설을 구경할 생각에 설레었는데, 놀이터를 본 순간 저도 모르게 입이 떡 벌어졌죠. 전 딸 둘을 키우고 있는데요. 지금까지 아파트 놀이터에서는 한 번도 볼 수 없었던 규모와 6가지 테마 놀이시설에 아이들도 신나서 뛰어다니는 모습을 보니 ‘아, 내가 자이에 오길 잘했구나’라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실외 놀이터뿐만 아니라 실내에도 키즈파크가 크게 생겨서, 아이들이 단지에서 안전하게 뛰어놀 수 있을 것 같아요. 입주자 단톡방에서 유행하던 ‘자이가 자이한다’는 말이 있는데요. 그 말 그대로 자이는 조경, 커뮤니티 시설 등 어느 하나 빠지지 않고 입주민들의 자부심이 되는 퀄리티를 만드는 것 같아요.”
WRITER | EJ SH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