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9
 | 

리모델링보다 홈스타일링

팬데믹 이후 집에 대한 위상이 달라지면서 리모델링에 대한 관심도 더 높아졌습니다. 리모델링만큼이나 지금 한창 떠오르는 키워드는 바로, 홈스타일링. 
홈스타일링은 말 그대로 구조 변경이 아니더라도 집에 필요한 작은 변화들까지를 아우릅니다. 마음에 드는 향초 하나 들이는 것으로도 달라질 수 있는 집, 여러분은 어디까지 상상해보셨나요?

어떤 집에 살고 있나요?
홈스타일링 서비스 1
이제 ‘어디에 살아요?’보다 ‘어떤 집에 살고 있나요?’라고 질문을 던져야 할 때다. 코로나19로 가족들이 모두 집에 머무는 시간이 늘어나면서 집 안을 재정비할 필요성이 커졌다.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해 집을 활용하고 새롭게 꾸미려는 경향도 강해졌다. 집은 일과 여가 등 새로운 기능이 더해진 레이어드 홈으로 진화하고 있다. 이에 따라 기존 공간 구조 안에서 가구나 조명, 오브제 등을 활용해 감각적이고 합리적으로 집 안을 가꾸는 홈 스타일링이 주목받고 있다. 자이는 새로운 분양 아파트 입주자를 대상으로 한 홈스타일링 서비스를 제안한다.

아파트가 제안하는 창조적인 삶 
홈스타일링 서비스 2
살면서 자신의 공간을 창조할 수 있는 기회를 가지는 건 쉽지 않은 일이다. 전문 업체를 찾으려니 비용과 방식 때문에 망설여지고 혼자 해보려니 어떤 것부터 시작해야 할지 난감하다. 상상으로는 가능하지만 현실적으로 불가능한 것이 하나둘 드러난다. 이런 복잡한 고민을 알고 있던 자이는 새로운 분양 아파트 입주자를 대상으로 수준 높은 홈스타일링 서비스를 제공하기로 했다. 누구보다 건물 구조를 잘 이해하고 있는 아파트 브랜드가 집 안을 창조할 수 있는 방법을 제안한다면 어떤 모습일까?

INTERVIEW
보는 것과 보여지는 것 사이의 조율
심형준 디에이그룹 엔지니어링 종합건축사사무소 부사장
INTERVIEW
홈 퍼니싱 트렌드로 미래 미리 보기 
오재철 롯데백화점 본점 생활가전팀 팀장

GS건설 BEYOND APARTMENT
beyondapartment.xi@gmail.com
서울특별시 종로구 종로33 그랑서울 1577-4254
수신거부 Unsubscribe

.alignnone.size-full.wp-image-275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