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9 | 기억을 불러오는 향기 2023/08/16 수웹에서 보기 ㅣ 구독하기 향기로 기억되길 바라는 브랜드들기억에 남는 순간이 있다. 어떤 이야기를 나눴는지 정확하게 생각나지 않지만, 그날의 분위기와 감정은 남아있다. 그리고 기억과 함께 불현듯 떠오르는 것이 있는데 바로 ‘향기’이다. 향기가 가진 이토록 오묘한 특성 덕에 많은 브랜드가 자신만의 향기를 개발하고, 소비자에게 그 향기 자체로 기억되길 바란다. 기억의 문을 여는 열쇠, 향기사람들은 자기 만족과 자가 치유를 위해 다양하고 특별한 향을 바란다. 브랜드들은 ‘향기로운’ 공간 경험을 통해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있다. 최근에는 디지털 기술로 향기를 만들고 활용하는 ‘센테크’까지 등장했다. 남다른 경험을 선물하는 향기 산업의 전망은 무척 밝아 보인다.트렌드 보러가기 BA <자이 매거진> 구독자를 위한 빅이벤트푸른 바다, 시원한 풍경, 휴양하기 좋은 제주도로 떠나는 힐링 여행!BA <자이 매거진>이 뉴스레터 구독자 여러분을 위한 시원한 이벤트를 준비했습니다. 이벤트에 참여하시는 분들 중 추첨을 통해 한 분께 제주 여행의 기회를 드려요.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제주도의 낭만을 만끽하세요! 그 밖에 온 가족 피부보습을 위한 세타필 바디워시&로션,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등 푸짐한 상품이 준비되어 있으니 아래의 버튼을 클릭하고 이벤트에 참여해 보세요! 빅이벤트 참여하기 자이 매거진 BEYOND APARTMENT(비욘드 아파트먼트), 어떠셨나요? 이주의 뉴스레터 피드백을 들려주세요. 좋았어요😍아쉬웠어요😥도움이 되었다면 더 많은 이들에게 소개해주세요https://beyondapartment.kr/ GS건설 BEYOND APARTMENTbeyondapartment.xi@gmail.com서울특별시 종로구 종로33 그랑서울 1577-4254수신거부 Unsubscrib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