삶을 연결하는 아파트 커뮤니티 서비스 - 자이매거진 | BEYOND A.
2029
 | 

삶을 연결하는 아파트 커뮤니티 서비스

아파트 거주자들의 편의를 위해 애써 만든 IoT 서비스가 사용자들의 외면을 받거나 무용지물이 되는 사례가 많았습니다. 필요와 편의, 그리고 연결이 잘 이루어져야 하는 숙제를 가지고 있어 쉽지 않지요. 
여기, 주거 환경을 시설이 아닌 서비스 측면에서 살피고 커뮤니티와 컨시어지 등 많은 채널들을 하나로 통합한 자이의 커뮤니티 서비스 자이안비를 소개합니다.

‘살기 좋은’ 아파트에서 출발하는 스마트시티
커뮤니티 서비스 브랜드 1
도시에 사는 인구는 더 많아질 전망이다. 여러 나라와 기업들은 살기 좋은 도시와 집에 대한 새로운 모델을 꾸준히 제시해왔다. 이런 변화 속에서 국내 주거 브랜드 자이는 아파트 입주민을 위한 커뮤니티 시설과 서비스를 여러 기업과의 협업과 IoT 기술을 통해 새로운 플랫폼으로 선보였다. 각각 다양한 업계에서 가장 잘나가는 플레이어들의 서비스를 아파트 안에서 편리하게 이용하면서도 소수의 안전한 커뮤니티를 통해 이웃과의 연대감까지 싹틔울 수 있는 똑똑한 마을의 탄생이다.

나와 함께 삶을 큐레이팅하는 똑똑한 아파트
커뮤니티 서비스 브랜드 2
도시는 계속해서 발전한다. 그에 따라 마을과 집, 커뮤니티도 발전하게 된다. IoT, 빅데이터 등 신기술을 통해 진화한 도시인 스마트시티, 스마트타운 등에서도 주민 간의 커뮤니티는 여전히 중요하다. 함께 사는 사람들끼리 연대해 도시와 마을에서 일어나는 문제를 주도적으로 해결해나갈 수 있다. 자이는 라이프 타임 플랫폼 ‘자이안 비’를 통해 입주민에게 최고의 커뮤니티 시설, 컨시어지 서비스를 제공하면서도 소규모로 안전하게 친목을 도모하고 연대감을 높일 수 있는 플랫폼을 새롭게 만들었다. 이곳에서는 자이의 감식안으로 선별한 각 분야의 다양한 기업이 협력해 산업적으로도 새로운 기회의 장을 열었다.

INTERVIEW
라운지에 식탁을 차린 까닭
황광일 아워홈 쿠킹밀 사업부 / 해외사업부 부장
INTERVIEW
인지도를 넘어 로열티를 만드는 브랜딩
문지훈 인터브랜드 한국 법인 대표

GS건설 BEYOND APARTMENT
beyondapartment.xi@gmail.com
서울특별시 종로구 종로33 그랑서울 1577-4254
수신거부 Unsubscrib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