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9 | 인지도 있는 아파트에 살고 있나요? 아파트의 인지도는 어떻게 만들어지는 걸까요? 입지 조건과 같은 과거의 기준과 달리 ‘주거’의 의미를 지금을 사는 사람들에 맞게 구현해내는 아파트가 ‘좋은’ 아파트로 인식되기 시작했습니다.$%name%$님이 살고 있는 아파트의 ‘주거’는 어떻게 정의 할 수 있을까요?인지도를 넘어 로열티를 만드는 브랜딩문지훈 인터브랜드 한국 법인 대표브랜드 파워, 1군 브랜드, 프리미엄 순위. 다소 놀랍겠지만 이 용어들은 모두 ‘아파트’ 관련 검색어다. ‘브랜드가 곧 집값’인 시대에 아파트 브랜드의 인지도는 곧 선호도로 직결되곤 한다. 그렇다면 인지도를 만드는 요인은 무엇일까?문지훈 인터뷰 보러가기내 집 앞 정원을 누릴 이유정원 2지금 있는 곳에서 가장 가까운 자연은 어디인가? 공원도 좋고 가로수가 있는 놀이터도 좋다. 당신이 자연 속에서 머물기 시작하는 20초부터 유익한 호르몬이 생겨난다고 한다. 긴장이 풀어지고 몸과 마음이 편해진다. 시간을 잊게 된다. 사실 인간이 정원을 왜 만들었는지, 요즘 정원의 동향은 무엇인지, 그런 것쯤 몰라도 된다. 그저 밖으로 나가서 나무 둘레를, 싹 틔울 준비를 하는 땅을 걸을 수 있다면 그만이다.자이의 정원 이야기 보러가기INTERVIEW일상 그 이상의 알파를 기획하다강민이 / 민트도시기획 대표INTERVIEW영리해진 조명이 밝히는 주거 공간의 미래최유미 / 알토 디자인 연구소 R&D본부 본부장지난 인터뷰 보러가기GS건설 BEYOND APARTMENTbeyondapartment.xi@gmail.com서울특별시 종로구 종로33 그랑서울 1577-4254수신거부 Unsubscrib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