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9 | 핫플을 넘어 핫템으로, 로코노미 2023/11/08 수웹에서 보기 ㅣ 구독하기 부상하는 로컬의 매력시간의 흐름에 따라 모든 지역은 각각의 환경과 전통을 반영하며 고유의 아이덴티티를 형성한다. 다른 지역에서는 만날 수 없는 그곳만의 독특한 멋과 맛, 향 등은 우리에게 색다른 경험을 제공하기 마련이기에, 그간 깊숙이 들여다보지 못했던 각 지역의 매력에 빠져드는 로컬 트렌드가 참 자연스럽다. 지역의 새로운 가치, 로코노미'로코노미'라는 말이 낯설게 들릴 수 있다. 하지만 우리나라 지역 농산물로 만든 햄버거의 TV 광고를 보았거나 그 햄버거를 먹어보았다면 이미 로코노미를 경험한 셈이다. 지역 상품과 문화가 만들어내는 새로운 경제적 가치, 로코노미의 세계를 만나보자.인포그래픽 보러가기 지금 한국의 로컬리즘로컬리즘은 최근 한국의 주요한 라이프 트렌드 중 하나다. 수많은 이들이 지역의 낡고 투박한 공간을 개조한 매장에서 찍어 SNS에 올린 사진의 양만 봐도 수긍이 간다. 로컬리즘이라는 트렌드를 사회적, 공간적, 건축적 맥락으로 조금 더 깊게 살펴봤다.트렌드 보러가기 자이매거진 BEYOND A.(비욘드 에이) 어떠셨나요? 이주의 뉴스레터 피드백을 들려주세요. 좋았어요😍아쉬웠어요😥도움이 되었다면 더 많은 이들에게 소개해주세요https://beyondapartment.kr/ GS건설 BEYOND A.beyondapartment.xi@gmail.com서울특별시 종로구 종로33 그랑서울 1577-4254수신거부 Unsubscrib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