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9 | 자이답다는 것, 자이스럽다는 것.‘자이로움’은 어떤 것일까요? 믿음을 주고 신뢰를 받는 브랜드가 되기 위해 갖춰야 할 덕목은 다양합니다. 그 다양한 덕목에서 결코 빠트릴 수 없는 것이 브랜드의 ‘정체성’입니다. 브랜드가 시류에 흔들리지 않고 고유의 가치를 지켜갈 때 세상은 그 브랜드의 정체성을 존중하고 호감을 느끼게 되지요. 자이는 우리나라에서 가장 선호도가 높은 아파트 브랜드입니다. 하지만 이에 안주하고 않고 끊임없이 자이다운 것, 자이스러운 것, 즉 ‘자이로움’을 탐구합니다. 오늘은 자이 입주민, 건축 전문가, 담당자들이 생각하는 ‘자이로움’을 소개합니다. 참으로 다양한 시각과 생각이 있습니다. 하지만 한 가지 분명한 것이 있습니다. 그 모든 ‘자이로움’에는 ‘사람’이 있다는 것입니다. 당신이 생각하는 자이로움은 어떤 것인가요?<비욘드 아파트먼트>는 자이 입주민, 건축 전문가, 자이의 내부 전문가를 인터뷰할 때마다 공통 질문을 묻습니다. ‘당신이 생각하는 자이로움은 어떤 것인가요?’ 이에 대한 답은 다양하지만 그 안에는 반드시 ‘사람’이 있습니다. 자이로움 영상 보러 가기우리 아이 우리 자이‘살기 좋은 환경’은 더 이상 사람만을 위한 조건이 아닙니다. 반려동물 시대, 자이는 입주민과 반려동물 모두 살기 좋은 아파트를 짓습니다. 자이에서 행복하게 살아가는 반려동물의 사랑스러운 순간들.자이의 반려동물 라이프 만나러 가기SENSE자이의 컬러는 하모니 킨텍스원시티에서 만난 자이 컬러TASTE자이의 눈 나리는 날자이 in 인스타그램 지난 모먼트 보러 가기GS건설 BEYOND APARTMENTbeyondapartment.xi@gmail.com서울특별시 종로구 종로33 그랑서울 1577-4254수신거부 Unsubscrib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