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를 알아주는 나의 커뮤니티 – 비욘드 아파트먼트

나를 알아주는
나의 커뮤니티

beyond apartment brand magazine 비욘드아파트먼트 자이매거진 라이프스타일 매거진 지역아파트 주방인테리어 거실인테리어 베란다인테리어 테라스 실내인테리어 부엌인테리어 30평대아파트인테리어 40평대아파트인테리어 안방인테리어 벽인테리어 아이방인테리어 20평대 30평대 40평대 50평대 인테리어 자이로움 작은집꾸미기 xi GS건설 자이 아파트 프리미엄 아파트 온라인집들이 랜선집들이 집꾸미기 부동산 아파트분양 매매 전세 재테크 청약 주택청약 커뮤니티 아파트매매 수납정리함 집인테리어 부동산어플 부동산사이트 아파트분양가 테라스인테리어 입주민 음성자이 음성자이센트럴시티 센트럴시티 금왕태성병원 용담산 무극시장 용계저수지 음성IC 무극중학교 용천초등학교 하나로마트 코스카CC 금석저수지 금왕산업단지 금왕농공단지 내송리 로얄포레CC 음성종합운동장 충청북도 음성 금왕읍 부동산전망 아파트분양일정 특별공급 스카이라운지 펜트하우스 자이안비 인터넷청약 일반공급 아파트브랜드순위 집구하기 집매매 분양가 분양권 신축 신축아파트 테라스 아파트평면도 아파트조감도 집값 실거래가 아파트분양정보 매물 SPC OCS OCS카페 커피그라인더 카페 콜드브루 더치커피 커피원두 원두 원두커피 드립커피 커피드리퍼 교보문고 베스트셀러순위 베스트셀러 책추천 도서 소설추천 자기계발 인문학 인공지능 4차산업혁명 로봇 빅데이터 블록체인 IOT 사물인터넷 딥러닝 소프트웨어 서비스기획

아파트 커뮤니티 안에서 모두의 공간이 아닌, 나를 위한 공간을 가질 수 없을까? 자이는 ‘될 수 있다’고 말한다.
입주민 개개인의 취향과 필요를 만족시키는 큐레이션 서비스 제공을 위한 개발에 힘쓰고 있는 자이는
‘모두의 커뮤니티’를 ‘나의 라이프타임 플랫폼’으로 진화시키고 있다.

대부분의 아파트 입주민에게 커뮤니티란 ‘나의 커뮤니티’가 아니라 ‘우리 아파트 커뮤니티’로 다가온다. 온전히 나만의 것이 아니기에 멋지게 꾸며졌어도 시간이 지날수록 이용률이 떨어지기도 한다. 특히 요즘처럼 개인의 취향이 중요해지고 있는 시대에 모두를 위한 공간이 그 매력을 유지하기란 쉽지 않다.

이에 아파트 커뮤니티 또한 다수를 위한 시설이라는 정체성을 간직하면서도 입주민 각각을 만족시킬 수 있도록 진화하고 있다. 이 진화의 대열에서 가장 앞선 자이는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라이프 브랜드들과 함께 각 단지 입주민의 필요와 취향에 맞춘 콘텐츠와 서비스를 선별해 새로운 개념의 커뮤니티인 ‘라이프타임 플랫폼’을 선보일 예정이다.

OCS 카페 with SPC

카페가 단순히 커피를 마시는 공간이던 때는 지났다. 카페는 이제 나의 취향을 찾고, 커피 문화를 배우고, 같은 취향을 공유하는 사람들을 만나는 곳으로 발전하고 있다. 자이 커뮤니티에서 선보일 OCS 카페는 그냥 카페가 아닌, 커피 문화 공간으로 진화한 아파트 커뮤니티 카페다.

다이닝 서비스 with 비욘드허니컴

AI 셰프 로봇이 유명 셰프의 레시피를 그대로 재현해 최고의 맛과 영양을 선물하는 아침 식사가 가능해진다. 자이와 푸드테크 기업 비욘드허니컴은 AI 셰프 로봇의 개발을 통해 지속해서 입주민들의 입맛에 맞는 메뉴를 개발한다. 여기에는 건강식, 특별식 등 다양한 메뉴가 포함되어 맛과 건강을 동시에 잡을 수 있는 다이닝 서비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나의 취향을 만족시키는 서비스를
아파트 커뮤니티에서 즐길 수 있다는 것은 큰 혜택이다.
자이에서만 가능한 커뮤니티, 라이프타임 플랫폼이 기다려지는 이유다.

나의 취향을 만족시키는 서비스를 아파트 커뮤니티에서 즐길 수 있다는 것은 큰 혜택이다. 자이에서만 가능한 커뮤니티, 라이프타임 플랫폼이 기다려지는 이유다.

큐레이션 도서관 with 교보문고

자이와 교보문고가 함께 문을 열 커뮤니티 내의 큐레이션 도서관은 입주민을 위한 신간 도서 업데이트, 전자책 서비스 등 다양한 콘텐츠와 서비스를 제공한다. 자이 입주민들은 기다려온 신간을 ‘책향(冊香)’ 가득한 공간에서 만나게 된다.

영어 도서관 with YBM NET

일반적인 영어학원과는 다르다. 자이와 YBM이 기획한 커뮤니티 내 영어 도서관은 아이들에게 영어를 ‘공부’가 아닌 ‘일상’으로 만나게 한다. 자유롭게 커뮤니티 출입을 하며 아이들은 YBM의 영어 도서 프로그램인 ‘리딩 팜’을 통해 자연스러운 영어 읽기 능력을 키울 수 있다.

비즈니스 라운지 with 집무실

내 집 가까운 곳에 업무를 보거나 나만의 시간을 즐길 수 있는 공간이 있다면 어떨까? 업무나 창작에 집중할 수 있는 공간이 커뮤니티로 들어온다. 자이와 ‘집무실’이 함께 개발하는 커뮤니티 내 비즈니스 라운지는 최근 재택근무 등으로 다양해지고 있는 근로 형태까지 고려한 만족스러운 공간이 될 것이다.

커뮤니티도 맞춤 시대

자이가 선보이는 새로운 커뮤니티에서 가장 눈에 띄는 변화는 입주민 개개인에 대한 맞춤 서비스다. 음식부터 독서까지, 개인의 취향을 만족시키는 서비스를 아파트 커뮤니티에서 즐길 수 있다는 것은 큰 혜택이다. 자이가 선보이는 신개념 커뮤니티, 라이프타임 플랫폼이 벌써 기다려지는 이유다.

WRITER   |  SE BAE
PHOTOGRAPHER   | CK OH YJ CHUNG
VIDEO DIRECTOR   |  FAME KIM
ILLUSTRATOR   | MALLANGLUNA